에서 보증하는 인증업체사고시 당첨금포함 전액보상 약속드립니다.

스포츠분석

축구 1월 24일 세리에A - 볼로냐 FC vs US 크레모네세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댓글 0건 조회 14회 작성일 23-01-23 13:49

본문

볼로냐 FC (이탈리아 1부 12위 / 승승패패승)

우디네세(2-1 / 승)상대로 인상적인 후반 집중력을 보이며 2연패의 흐름을 끊어냈습니다. 특히 ‘핵심 1선’ 아르나우토비치(FW)가 부상 이탈했음에도 ‘1선 트리오’ 산소네(FW) – 오솔리니(FW) – 애비셔(CAM)의 적극적인 침투 패턴을 통해 공백을 메꾸는 모습. 또한 올 시즌 중-하위전력 8개팀 상대로 단 1패만을 허용한 이들의 전적을 고려해도 리그 최하위 크레모네세 상대로도 좋은 성과를 거둘 것. 다만, 수비진의 연이은 실점 허용은 다소 염려스럽다. 물론 실점 자체가 많은 분류는 아니다. 단, 최근 3경기 연속 전반 실점(3실점)을 헌납했습니다는 점은 특기할 만합니다. 평균 10분 이내의 실점이었는데, 상대의 속공 전개와 침투 패턴에 약했던 모습. 이는 ‘핵심 수비’채널들의 부상 이탈이 중요한 영향을 끼치는 모양새나 ‘리그 최소 득점 2위’인 크레모네세의 공격 퀄리티를 고려하면 충분히 제어 가능할 것으로 봅니다.


◈크레모네세 (이탈리아 1부 20위 / 무패패패패)

여전히 강등권 탈출에 실마리를 찾지 못하고 있습니다. 현재 리그 18경기 단 1승도 기록하지 못하는 등 최악의 페이스를 보이는 상황. 우선 앞서 언급한 ‘리그 최소 득점 2위’’를 기록 중인 공격진의 부진을 인지해야 합니다. 나름 적극적인 압박과 효율적인 침투 패턴으로 저력을 보임에도 ‘해결사’의 부재로 위력이 반감된 상황. 물론 하위전력 상대로 모두 득점을 올렸지만 최근 4경기 무득점으로 침묵한 점을 고려하면 극적인 반등을 기대하기 어렵겠습니다. 또한 ‘리그 최다 실점 2위’를 기록 중인 수비진의 저조한 폼도 염려스럽다. 이는 앞서 언급한 압박 전술의 연장선으로 후반 체력 문제와 조직력 문제로 쉽게 공략 당하는 모습. 특히 올 시즌 원정 9경기 17실점을 허용하는 등 저조한 원정 경기력 문제도 아쉬운 상황. 아무리 극단적인 수비 컨셉으로 전환하더라도 실점 가능성을 열어두는 편이 나을 것.


◈코멘트

볼로냐의 승리를 점칩니다. 무엇보다 압도적인 경기력 차이에서 승부가 갈릴 것으로 봅니다. 현재 크레모네세는 리그 최하위를 기록할 정도로 아직까지 리그 첫 승이 없다. 특히 ‘핵심 3-4선’ 채널들의 부상 이탈과 체력 소모가 심한 원정에선 이들의 압박 전술을 기대하기 힘든 터. 반면, 볼로냐는 ‘핵심 1선’ 아르나우토비치(FW)의 부재에도 산소네(FW) – 오솔리니(FW) – 애비셔(CAM) 조합을 통해 공백을 메꾼 상황. 올 시즌 중-하위전력 8개팀 상대로 단 1패만을 허용한 이들의 전적도 고려할 시 볼로냐의 승리는 충분히 기록할 것으로 봅니다.


◈추천 배팅

[[승패]] : 볼로냐FC 승

[[핸디]] : -1.0 볼로냐 승

[[U/O]] : 2.5 언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